2008년이 밝아옵니다.

!@#… 그리고 미국 중부표준시 기준으로, 약 2시간 30분 뒤면 2008년입니다.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길…

…뭐 특별히 제가 드릴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여하튼 아마도, 많이 필요하실 겁니다.

!@#… 2008년은 더 많은 이들이 민주주의 사회의 지배자이자 소통으로 담론들을 만들어내는 리더로서 자신들이 이미 수행하는 역할과 그에 따른 책임들을 조금이라도 더 인식하고, 현명하게 주인질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기원만 할 것이 아니라, 조금이나마 좀 더 그런 역할이 제대로 구축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해야겠지요. 다른 활동들이라도, 블로그질이라도.

!@#… 복 받으시라고 최면이라도 걸고 싶은 심정에서, 그 분이 찬조출연. (소리 있음)


ⓒFox and Curiosity Co. Flash by King Fig.
Hypnotoad님 만세.

!@#… 이상, 나름대로 신년 인사였습니다.

Copyleft 2007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PS. 참. 비록 봇에게 관대한 캡콜닷넷이지만, 빌어먹을 MSN Live의 같잖은 위장 스팸폭탄만큼은 도저히 용납하기 힘든 수준이라서 신년 맞이로 가뿐하게 리퍼러 차단해버렸습니다. Live.com을 애용하시는 유저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웬만하면 그딴 것 망해도 싸니까 그만 쓰시라는 애정어린 충고를 함께 전합니다.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1048/trackback
18 thoughts on “2008년이 밝아옵니다.

Comments


  1. !@#… iris2000님/ 그 복, 두 배로 돌려드리겠습니다! 핫핫

    kuka/ 오오, 하지만 나는 새해 복을 말로만 보낼 것임. 새해 복 많이 받고, 좋은 작업 많이 하길!

    우유차님/ 매일매일 복 많이 받으시길.

    이녁님/ 기를 쓰고 많이 받아내도록 하겠습니다. :-)

    지나가던이님/ 복 받으실때까지, 스피커를 끄면 안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산초어님/ 새해에도 더욱 멋진 활동 기원합니다. 복 받으세요.

    덧말제이님/ 아주 해피한 한 해 되시라고 저도 기원합니다.

    dcdc님/ 이미 워낙 복들을 많이 주셔서, 다 받아버린 것 같군요.

    시바우치님/ Resistance is futile. 복 받으시길.

  2. !@#… nomodem님/ 주신 복, 감사히 고리쳐서 돌려드리겠습니다. 해피뉴이어하시길.

  3. !@#… 기불님/ 새해에는 기불님같은 독자분들에게 부끄럼 없는 진정한 개그블로그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감사.

  4. !@#… 하늘빛마야님/ 하염없이 받고, 열심히 돌려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5.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 처음 댓글을 남기는 것 같네요^^ 2008년에는 종종 댓글 남기겠습니다 허허. 새해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 ^

  6. !@#… 멋쟁이분님/ 멋쟁이스러운 한 해를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