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았습니다

!@#… 이곳을 방문하시는 모든 그나마 제 정신인 분들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그 복, 아마 요긴하게 필요하실 겁니다. 하시는 모든 일들 가운데 제게도 크거나 작게나 득이 될 일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로운 한 해에도 다들 각자 여력껏 살아가시길. 하지만 이상한 세상을 이상하다 말할 수 있는 정도의 최소한의 인지능력, 그리고 그런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1밀리그램이라도 힘을 보태주는 용기 정도는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캡콜닷넷을 접함으로써 뭔가 도움이 될 법한 이들이 주변 어딘가에 있다면, 그분들께도 퍼트려주시길. (핫핫)

Copyleft 2009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 <--부디 이것까지 같이 퍼가시길]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5276/trackback
16 thoughts on “새해가 밝았습니다

Comments


  1. 캡콜님도 좋은 한 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잘 살아보자구요.

    그런데 왠 독일 탱크입니까? 하다가 올해가 호랑이해라는 점에서 납득.

    나름 밀리터리를 좋아셨나요? ^^;;

  2. !@#… 지나가던이님/ 함께 널리 많은 이들이 잘 살아볼 수 있기를 기원할 따름이죠 :-) // 딱히 밀리를 좋아하진 않지만, 말장난은 매우 좋아하는지라;;;

  3. ㅎㅎㅎㅎ

    어.. 티거전차가 왜?…. 하다가…. 새해가 호랑이해라는 생각이 퍼뜩…..

    물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아직은 호랑이해가 아니지만.. 그래도… 캡콜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구가 적어도 제게는 큰 힘이 되네요..

    “그런 상황을 해결할 수 있도록 1밀리그램이라도 힘을 보태주는 용기 정도는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 정말 용기를 잃지 않아야할텐데… 요즘은 자꾸… 바다에 돌 던지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

  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꾸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사자처럼 용기가 사라져 가는 요즘인지라 덕담이 참 가슴에 와닿네요.

  5. !@#… Crete님/ 바다에 돌을 던져서 당장 뭍을 만들어내는 건 요원할지라도, 조준을 잘하면 바다 속에 살며 오염을 내뿜는 괴물 한 두마리 정수리쯤은 강타할 수 있을지도 모르죠(핫핫).

    대산초어님/ 저는 허수아비처럼 뇌가 사라져가고 있습…;;; 새해복많이받으시길.

  6. 삼성의 신성불가침성 재확인+예산 날치기+참담한 개인사 크리로 정신줄 놓을 뻔 했는데 캡콜닷넷 덕분에 조금 정신이 돌아오는 것 같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최소한의 인지능력과 일 밀리그램의 용기. 그것조차 확보하지 못한다면 그저 후새드지요;

    티거의 화력이 빵빵 터지는 한 해이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8. 오옷. 멋진 사진에 감동먹었습니다. 근사한 센스이십니다!

    올 한해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한 해 되십시오.

  9. !@#… 시바우치님/ 블로고스피어의 ‘정신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dcdc님/ 한가득 주셔서 감사 :-)

    leopord님/ 제가 좀 원래 최저점 지향입…;;;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

    길잃은어린양님/ 사진만 보고 곧바로 티거 전차를 알아보시는 방문객들이 너무 많아, 매니악한 독자층에 잠시 절망했습…(그럴리가) 저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10. 항상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캡콜드님 블로그는 링크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링크만 따라다녀도 시간이 훌쩍 가버린다는~ (이것이 하이퍼링크의 힘~ ㅋ)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저도 금년에는 블로그를 만들겠다는 계획이 현실이 되길 스스로에게 바래봅니다. (아직 없냐? 고 놀라진 말아주셔요. ㅡ,.ㅡ;;) ^^

  11. !@#… 뗏목지기님/ 내부링크는 제가 하는거니까 여러 방식으로 걸어놓지만, 외부에서 들어오는 링크는 메타의 저주 속에 실로 안습하다고나…(핫핫) 새핵 복 많이 받으시고, 그 계획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

  12. 댓글이 아니었더라면 저 사진의 의미도 모를 뻔 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3. !@#… wafe님/ 사실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을겁니다;;; 이 동네 단골분들이 좀 특정 방향으로 막강하신 것 뿐이지(핫핫).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