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 아이돌그룹(을 빙자한 로리콘 제조기) 소녀시대의 신곡 활동을 기념하여 시작되었다는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Skyjet님을 통해서 받았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네 개만 말해봐”. 그리고 다음을 지킨다.

간단하게 자신이 릴레이를 받은 주자와 릴레이를 전달할 주자 3명만 명기하고, 이 페이지로 트랙백을 건다(http://heterosis.tistory.com/trackback/211). 기한은 소녀시대가 활동을 접을 때까지 하고 싶지만…7월 30일까지. 소녀시대를 사랑하고 가카를 혼내주고 싶은 블로거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바라며.
– [본격연예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김우재) 중에서

!@#… 뭐… 어려울 것 없지. 소원 네 개라면 당연히…

소원1. 세계정복
– 승리의 capcold, 이것만으로도 웬만한 문제는 해결(…그럴리가).

소원2. 불로불사
– 가진 자의 소원, 그 유구한 원형.

소원3. 마눌님도
– 혼자면 우울하니까.

소원4. 네개만더
– 무한 리필은 얍삽함의 꽃이자 열매. (예: 보장 없는 비정규직 신세 무한리필을 바라는 H당)

소원 4-1. 명랑사회: 상식적 논리의 지배, 합리적 소통, 유머 감각…
소원 4-2. 복지국가: 높은 세금과 강한 안전망을 납득하는 사회
소원 4-3. 부국강병: 이게 없으면 뭘 해도 아Q식 정신승리에 불과
소원 4-4. 네개만더

소원 4-4-1. 피쥐백식. 4-4-2. FSS완결. 4-4-3. 1:1월E 4.4.4. 네개만더.

(…이하생략)

!@#… 다음에 받아주실 분들은… 음. 이왕이면 릴레이질 많이 안하시는 새로운 네트워크를 개척하는 의미에서 보라, curtis님, 쿠​루​쿠​루​님(핫핫).

Copyleft 2009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3988/trackback
20 thoughts on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Trackbacks/Pings

  1. Pingback by Lantana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캡콜드 오빠네 블로그에서 덥썩 건네받은 소원 바톤. 오오 영광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네 개만 말해봐”. 그리고 다음을 지킨다. 간단하게 자신이 릴레이를 받은 주자와 릴레이를 전달할 주자 3명만 명기하고, 이 페이지로 트랙백을 건다(http://heterosis.tistory.com/trackback/211). 기한은 소녀시대가 활동을 접을 때까지 하고 싶지만…7월 30일까지. 소녀시대를 사랑하고 가카를 혼내주고 싶은 블로거들의 열화와 같…

  2. Pingback by Amusement Park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capcold)
    간단하게 자신이 릴레이를 받은 주자와 릴레이를 전달할 주자 3명만 명기하고, 이 페이지로 트랙백을 건다(http://heterosis.tistory.com/trackback/211). 기한은 소녀시대가 활동을 접을 때까지 하고 싶지만…7월 30일까지. 소녀시대를 사랑하고 가카를 혼내주고 싶은 블로거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바라며.
    – [본격연예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김우재) 중에서뭔가 다른 글들을 둘러…..

  3. Pingback by 민노씨.네

    [본격’연애’릴레이] 소원을 말해봐바바바바바…

    김우재가 건넨 바통 받아서 릴레이 이어간다. 나는 소녀시대에서 대해선 쥐뿔만큼도 관심이 없다고 할 수 있는데… ㅡ.ㅡ;; 아는 이름, 아는 얼굴이라곤 윤아, 태현, 티파니 뿐이다. 가장 맘에 드는 건 티파니. 뭐 노래에 대해선…제대로 들어본 곡이 거의 없고, 최근에 ‘지지지’ 딱 한번 유튜브에서 들어봤는데… 뭐랄까, 음, 귀엽군.. (하지만 두 번을 끝까지 듣기는 좀 거시기하겠군) 뭐 이런 정도 감상… 암튼 김우재의 릴레이를 이어…

  4. Pingback by 서울비 블로그

    [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태초에 소녀시대가 소원을 “네 개만 말해봐” 그랬다 하여 시작된 릴레이. 의리님으로부터 받아 씁니다. 1. 아이들이 울지 않는 세상 – 나는 아이들이 너무 좋다. 어리고 약하다하여 무시하고 밟아버리는 모든 정치적, 사상적, 종교적 해석에 반대한다. 애들과 더 많이 놀아주는 학교, 기성과 교리적 문답이 구성한 매뉴얼이 아니라 아이들의 재미와 엉뚱함이 서울 거리거리에 더 많이 있으면 훨씬 더 삶이 윤택해질 거라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들이 다 기저귀…

  5. Pingback by Fly, Hendrix, Fly

    [본격’연애’릴레이] 소원을 말해봐!…

    태초에 소녀시대가 소원을 “네 개만 말해봐” 그랬다 하여 시작된 릴레이. 서울비님을 졸라서 쓴다. 요즘 릴레이 완전 재미 붙였음. @.@ 서울비님 감사. 김우재님 감사. 원래 김우재님의 기획은 ‘본격연예릴레이’로 소녀시대(소시)에게서 필받은 ‘연예 기획’이었으나. 본인도 민노씨의 취지에 절절하게 공감하여 ‘연애’로 명명한다. ‘연애시대’는 곧 올거야. 그치? 사실 가장 큰 소원이 ‘연애’이긴 한데. 그건 소원보다는 미션이라고 …

Comments


  1. 역시 마지막의 ‘소원 몇개 더’는 마치 치X스의 ‘한 봉지 더’와 같은 마력을 갖고있죠.

  2. !@#… .cat님/ 중학교 즈음 그게 딱 한번 걸린 적 있는데, 그때 아마 쓸데없이 제 평생 행운의 절반을 낭비한 것 아닌가 지금도 한탄스럽습니다.

  3. 저는 “한개만 더” 를 세 번이나 받았답니다. 핫핫.

    …그런데 제가 여태껏 여자친구가 없는 것도 거기서 행운을 잔뜩 낭비해 버려서가 아닐까요;

  4. !@#… 고어핀드님/ 자고로 행복량 보존의 법칙™은 잔인하기 그지없죠.

    지나가던이님/ 소드마스터 야마토풍으로 해볼까 유혹을 느낀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5. 꽥… 아니 이런 걸 주시다니…

    사실은 제 소원도 캡콜드 오빠의 세계정복이었다능… (퍽)

  6. 오빠아…

    트랙백이 안 걸려요…

    (서양골동양과자점을 보셨다면 치카게가 타치바나에게 “도련님- 계란말이가 안 말려요-” 하는 목소리를 상상하시면 되겠습니다…)

  7. …한 번만 더는 사도입니다! 그래서 저도 알면서 쓰지 않았으 (…) 그냥 쓸 걸 그랬나요.

  8. 소원 하나하나가 핵미사일을 고래와 피튜니아로 바꿔버릴 듯한 불가능 확률 수치를 자랑하는군요.
    1:1 월E는 저도 갖고 싶습니다.

  9. !@#… Skyjet님/ 저는 존재 자체가 사도니까 괜찮습니다. (…)

    언럭키즈님/ 세계정복은 할꺼에요.

  10. 이곳에서 계란말이를 볼 줄은 !!

    Capcold 님이 세계정복을 하면 세상은 어떻게 바뀌는거죠?

  11. 다섯 가지 덕이 넘쳐나는 세상…
    제겐 판타지물 같습니다만?! ^^;;

    한 표(?) 던질 테니
    공약 지키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