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강타한 대마술사, 다니엘 체스터필드

!@#… 이번호 Wired에서도 많은 지면을 할애한 바, 온라인의 블로그 또는 기타 개인화 네트워크계의 가장 최근의 중심 트렌드는 역시 (홈메이드) 동영상 클립이다. YouTube의 승승장구라든지, 검색엔진들의 동영상에 목숨걸기라든지 뭐 그런 맥락. 한국의 경우도 맥락이 좀 다르기는 하지만, 뭐 재미있는 클립 서로 돌려보는 것의 즐거움이란 최소한 마시마로 때부터 이미 널리 증명되었지 않았나.

!@#… 설이 길었다. 최근 전달 받은, 최강의 클립. 세기의 마술사, 다니엘 체스터필드! (유사품 데이빗 카퍼필드와 혼동하지 말자!)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며 모든 것을 움직이는 희대의 마술!

 

— Copyleft 2006 by… Daniel Chesterfield?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679/trackback
11 thoughts on “온라인을 강타한 대마술사, 다니엘 체스터필드

Trackbacks/Pings

  1. Pingback by 玄武 서식지 2호

    이것도 오마쥬?…

    온라인을 강타한 대마술사, 다니엘 체스터필드

    [link]

    거 참…-_-;…

Comments


  1. !@#… 플레이어에서 YouTube 버튼을 누르면 새 창이 뜨는데, 그 주소. 그 창 아래쪽을 보면 플레이어만 들고가는 방법, 링크만 이식하는 법 등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주소를 하나씩 제공.

  2. !@#… nomodem님/ 이왕이면 방명록에 멋진 축전을 부탁합니다! :-)

  3. !@#… 따라쟁이님/ 음… 모르겠습니다;; 음향으로 검색하는 서비스가 최근에 개발중인 것이 있다고 듣기는 했는데, 한번 찾아보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