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히어로즈, 휴방중 최강 센스 발휘

!@#… 센스 드라마, 히어로즈. 현재는 마지막 스토리 아크 5편짜리를 남기고 잠시 휴방을 하며 긴장감 조성하는 중. 하기야 무려 말콤 맥도웰이 흑막의 보스 린더맨으로 등장하는 엄청난 센스라니… 하지만 더욱 막강한 일 발생. 지금 히로 나카무라 블로그에 가보면, 엄청난 메시지가 있다. 원래는 주인공들 가운데 한 명인 나카무라 히로가 인터넷으로 이런저런 잡담을 나누던 곳인데, 드라마 보시는 분들은 알다시피 현재 힘을 되찾자 마자 친구 안도까지 데리고 재난 후의 뉴욕, 미래로 와버렸다! 그래서 업데이트 없이 방치되고 있던 블로그가 오늘 들어가보니 싸그리 업데이트. 난데없이 메시지가 모두 삭제되고 다른 포스트 두 개가…

http://blog.nbc.com/hiro_blog/

첫 포스트는 야마가토 산업에서 남긴 포스트. (작품 속 시간으로) 11월 8일 엄청난 일이 벌어졌서 죄송하고, 본사는 히로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포스트. 수상하다!

다음 포스트는… 필명 쿠조 조타로(…! 이런 센스쟁이)가 남긴 포스트. 그 의미는… 이미 코멘트에 다른 분들이 풀어놨지만, 한번 직접 풀어보시기를. 영어지만.

약간 스포일러: 미래의 영어 잘하고 칼 차고 다니는 히로가 현재에 누군가에게 무언가의 목적으로 남기는 전언. 문자 그대로, ‘죽음’과 ‘행운’으로 묶인 메시지. 빌어먹을, 이 드라마 너무 막강하잖아… 이런 엄청난 센스를 날리다니!

— Copyleft 2007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872/trackback
8 thoughts on “드라마 히어로즈, 휴방중 최강 센스 발휘

Comments


  1. 블로그 글들 잘 읽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뽐뿌질’이라는 낱말이 여기 저기 많이 보이는데, 뜻을 알 수가 없어서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찾아보다가, 좋은 글 고맙게 보고 있다는 인사도 할 겸, 흔적 남깁니다.

  2. !@#… ois-lomin님/ ‘뽐뿌질’이란, 의욕이나 욕망 등을 마구 주입해주는 행위를 ‘펌프’로 물을 끌어올리는 것에 비유하는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전혀 쓸모없는 물건이 있는데, 단지 멋들어진 온라인 상품 리뷰를 보고 나서 갑자기 구매의욕이 엄청나게 상승하는 상황에서 나올만한 전형적인 코멘트의 사례입니다: “그 리뷰, 뽐뿌질이 장난 아니3! 이것이 바로 지름신의 부름!” … 이상, capcold어학원 현대 한국어 응용편 고급 클래스였습니다(거짓말).

  3. 네이버 블로그에 찾아가서 처음까지 넘겨봤습니다. 오래 걸리네요. 흠, 민노당에 가입해볼까 고민해 보게 되더군요. 뽐뿌질을 하는 글들이 많아서요. ㅋㅋㅋ

  4. 정말 굿입니다.

    참 오전에 팝툰이라는 씨네21에서 발행하는 격주간만화지 2호를 샀는데요. 읽어볼만하더라구요! 이런 느낌 간만입니다. 아니 옛날의 야후매니아 때보다 훨씬 낫던걸요.

    캡콜선생님도 꼭 보세요. 거기 김낙호라는 분이 쓴 기사도 캡 재미있어요.

    농담함유 72퍼센트

  5. !@#… 네이탐님/ NBC가 목숨걸고(?) 밀어주는 드라마답죠. 물론 베넷 아저씨가 근무하는 위장직장인 Primatech 제지공장 사이트도 실제로 있습니다.

    !@#… nomodem님/ 더욱 다행인 것은, 1호와 2호의 사이에 확실하게 발전이 있다는 것이죠. 이 페이스대로 몇 호만 더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면 당초 모았던 기대 이상으로 잘 해줄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편집진이 얼마나 더 ‘모질게’ 굴어서 될 스타일과 안될 스타일을 조율하느냐가 관건. 그나저나, 씨네21처럼 e-book 서비스를 좀 하면 좋겠다 싶습니다. 이번에는 편집부에서 보내주셔서 잘 받아봤지만, 지구 반대편에서 잡지구독하기는 애로사항 투성이니까요;;;

  6. Heroes를 안보는 저도 그 영향을 피해갈수가 없군요. 이번주에 나온 X-Factor #17의 대사 한구절.

    Val Cooper: “You need to do something for me, Madrox”
    Jamie Madrox: “Does it involve saving a cheerleader?”

  7. !@#… Dreamlord님/ 그렇군요! 이제는 가히 ‘대세’라고 부를만하다는… 하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