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힘내세요

!@#… 이왕 진보신당 이야기 나오고 노회찬 심상정 등 수도권 지역구 선거 이야기 나온 김에. capcold는 저널리즘이고 정책안이고 학술연구논문이고 간에, 통계 가지고 장난치는 것을 제일 싫어한다.

링크1을 먼저 읽고,
링크2를 보시길.

!@#… 한 마디로, “사장님 힘내세요”. 언론사 주제에, 이런 뻔히 보이는 칠칠치 못한 짓이라니. ‘7막7장‘에서 칠칠을 빼니 딱 막장이 남는구나.

Copyleft 2008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1110/trackback
9 thoughts on “사장님 힘내세요

Trackbacks/Pings

  1. Pingback by capcold님의 블로그님 » Blog Archive » 유능함에 대한 푸념 하나

    […] 서울시 서초구도 아니고, 무려 노원구에서 노회찬 본좌가 7막7장과 아직도 고작 박빙 승부중이라는 지극히 비상식적인 상황을 지켜보다가 […]

Comments


  1. 요즘같은 시점엔 캡콜드 닷넷의 방문자가 딱 더도말고 100배만 더 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읽고 같이 생각좀 해봤으면…

  2. !@#… ullll님/ 100배 늘어나면 트래픽 증설해야되요. (소심소심)

    Rivian님/ 제가 출마하면 캡콜닷넷 자체 여론조사를 99%로 발표하겠다능! (핫핫)

    엽기민원님/ 하지만 부동산이 없어서… 반 친구들한테 왕따당할꺼에염

    마른미역님/ 한 때는 자사 노조에게 고소도 당하고 했는데 말이죠.

  3. 한국 언론이 자기네 사주를 객관적으로 보면 기적이지요. 그나저나 홍정욱씨는 그냥 공부하는 것 이외의 능력은 좀 아니었나 봅니다. 어째 참신한게 하나도 없는지…

  4. !@#… 지나가던이님/ 그것도 무려 ‘전’ 사주죠;;; 참신한 점이라면… 무척 잘생겼습니다.

    하늘빛마야님/ 세상이 저의 만담기질을 가만히 두지 않는군요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