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입니다. 이런 메리한 날에 이상한 블로그나 둘러보고 계시지 말고, 뭔가 즐거운 일을 해보시길. 그렇다고 즐거워야 한다는 스트레스에 신음하시지는 마시고… 에에, 결국 뭐, 그냥 하시던 것 계속 하시길.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홀리데리즈. 왓에버.


yotree.jpg
…요츠바랑 트리.

Copyleft 2007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capcold.net/blog/1044/trackback
12 thoughts on “올해도 크리스마스.

Comments


  1. 아래에도 쓰다 말았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당.

    요츠바 겨울 패션이 필요하신것 같군요.(아동학대)

  2. !@#… nomodem님/ 요츠바는 강합니다.

    모과님/ ‘작업’이란 참 여러가지 의미가…;;;

  3. !@#… 모과님/ 물론 저도 한 가지 의미 밖에 모릅…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핫핫)

  4. !@#… 시바우치님/ 감사감사… (사실 동영상쪽이 더 마음에 들었…)

    ullll님/ 하지만 보통 그 날 안으로 작업이 끝나지 않곤 하죠;;;

  5. 캡선배님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엄숙)
    …이 아니고 48시간 늦었습니다. 끙
    방학이라고 정신없이 자다보니 그만. 죄송해요;;

    그치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빠른가;;)

    정금 언니가 12월 말일쯤 부부동반하여 블루밍턴 허허벌판을 방문해주시겠답니다. 그리고 여기에 낙호 오빠를 부부동반으로 유혹하여 동참시킬 음모를 꾸미고 계십니다. 이에 관하여 낙호오빠의 메일 주소를 메릴랜드 모처에 누출한 책임이 저에게 있다고 솔직히 밝힐 수는 없습니다.

    미국 지도를 보아하니 위스컨신과 메릴랜드와 인디애나의 중간지점은 대충 인디애나가 맞긴 맞는데 위스컨신에서는 차로 6시간 20분 (이라는 것은 맵퀘스트 견적.) 오빠 저희 동네 놀러 오실래요? 라고 가볍게 초대하기에는 좀 멀군요.

    어쨌든 그런 음모가 중서부 어딘가에서 나돌고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즐겁고 평안한 연말 되시길.

    ps. 근데 지금 보니까 메일 주소 대신 비밀번호를 입력해버렸군요.
    … 비밀번호 들통났네. 바보라서 죄송합니다.

  6. !@#… 보라/ 위스컨신과 매릴랜드와 인디애나의 중간지점은 위스컨신이라니까;;; 그런데 12월 말일이면 그런데 내가 매디슨에서 선약으로 가득하여, 인디애나에는 유체이탈만 해야하겠군. 참 그런데 캡콜드앳캡콜드닷넷으로 영문편지가 오면 대체로 스팸 직행이라서 혹시 이미 메일이 소실되었을수도… 생각해보니 전에 통화를 한 번 했으니, 어차피 그쪽에도 내 전화번호가 있겠지 뭐.

  7. 낙호야!
    오랜만이야, 잘 지내지?
    capcold@capcold.net로 두 통의 이메일을을 보냈는데 열어봐봐. 하나는 영문이고 하나는 한글이야.

    12월 말에 선약으로 가득하다니 이번엔 못 보겠구나. 참. 나 네 전화번호 몰라.. 이메일로 보내줘.

    언제 다같이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지. 훗날을 기약!

    어쨌건 한가한(?) 우리 부부는 블루밍턴에서 30일 밤과 31일을 보내고 1월 1일엔 오하이오에서 있을거야.

    또 연락하자. 와이프에게 나 알면 좋은 사람이라고 꼭 말해줘.

  8. !@#… 정금/ 오, 방금 확인했음. 뭐 언젠가 타이밍 맞을 날이 오겠지… 여튼 근하신년 해피뉴이어. 인디애나에서 즐겁게 놀다가길 (혹시 중서부 투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