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 안보기 운동…커헉

!@#… 가끔, 개그로 의도하지 않았어도 폭소를 유발시키는 엄청난 재능의 소유자들이 있다. 특히 스스로는 굉장히 절박한 상황에서 엄청 진지한 이야기를 한답시고 하는데, 그게 정말로 ‘깨는’ 경우들이 있다. 본인들에게야 미안한 일이지만, 그런 어림반푼어치같은 상황 속에서 웃음을 터트리는 건 불가항력이다. 그래도 초인적인 의지를 발휘해서 웃음을 참아야할 도덕적 상황이 있을 수는 있지만, 가끔 그 한계도 초월해버리는 강력함도 발생한다. …아…말이 길었다. 그러니까, 이런 거다.

…여러분이 강력한 이성의 소유자라서 세번째 결의사항까지 웃음을 참으실 수 있었더라도, 네번째인 ‘독자들과 연대해서 한국만화 안보기 운동 돌입!’ 에서까지 견디실 수 있을지…

!@#… 국회가 개판이니 국회를 없애자고 진지하게 분개하는 멍청이들이나, 국민연금이 문제가 많으니 국민연금을 없애자고 촛불시위까지 하고 나서는 머저리들 등과 얼추 비슷한 부류라고 보면 되겠지? 사회적 기능상의 명분이 확실한 사안에 대해서는 땡깡이 아닌 개선과 협상으로 자신들의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 상식일터인데… 굳이 capcold라는 인간이 대여권 법제화가 포함되는 저작권법 개정을 위한 작업에 참여했기 때문이 아니라도, 이 정도 바보짓이라면 바보짓으로밖에 보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291/trackback
One thought on “한국만화 안보기 운동…커헉

Comments


  1. [네이버 덧글 백업]
    – 고어즈미 – 이런걸로 재밌어 하면 안돼지만…저사람도 국회로 나가겠죠? 2004/06/14 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