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업데이트중…

!@#… 항상 공사중인 capcold블로그, 오늘도 약간 마이너 업데이트입니다.

우선, 사이드바에 만화/애니 관련 최근 뉴스 박스를 달았습니다. 제공은 만화언론 ‘만’. 개인 사이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누구나, 구글 애드센스만큼이나 쉽게 달아놓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이쪽으로:
http://www.mahn.co.kr/marsheaven/articles/_view.php?no=545

!@#… 주인장 연계 사이트 등을 포함한, 창고화 자료(클릭)를 업데이트 시작했습니다. 2001년의 인터넷 거버넌스 연구센터 웹진 사이트, 2003 앙굴렘 한국만화 특별전 공식사이트(한/불), 01-04 인하대 교양강좌 ‘만화의 이해’ 수업사이트, 그리고 무엇보다 대망의 99년도의 구판 capcold 홈피 백업을 오픈. 앞으로 다른 관련 사이트들의 백업은 물론, ‘헌창고’ 코너도 하나씩 업데이트 할 예정.혹시 저와 어떤 부분의 과거를 공유하시는 분들은, 보고 아하 그때 그랬구나 하는 향수에 잠기실 기회가 있을지도. 뭐 저야 주로 역사와 자료 보존 차원이지만.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686/trackback
One thought on “마이너 업데이트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