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l-E와 EVE DX피겨 [Thinkway Toys]

!@#… 올해 최고의 영화 가운데 하나, 내지 그냥 최고라고 보지만 한국에서는 워낙 병맛 컨셉의 홍보캠페인 덕분에(‘깜놀영웅’ 운운하는 카피에서 우선 좌절, 작품의 핵심인 로맨스 요소 개무시에 또 좌절) 성공이 무척 불투명해 보이는 픽사의 ‘월E(Wall E)’. 이 영화에 관해서 저번에 단평을 남기며 이야기 한 것이, 아이템 뽐뿌가 장난 아니라는 것. 즉 이번 피겨 소개는 매진의 압박을 뚫고 여차저차 – 즉 물량 재입고를 기다리며 – 결국 구비한 월E 기본 아이템. Wall-E 와 EVE 되겠다. Thinkway사의 초기 라인업 가운데 기본 피겨보다 한 등급 높은 작동기믹 탑재 모델인 DX피겨로, 본격적인 전자 기능이 들어가지는 않은 수준. 하지만 기믹이 워낙 출중하고 조형이 잘빠져서, 만족감이 무척 높은 물건들이다.

월E는 여러 버전 가운데 부품교체(U-Repair)형 패키지, 이브는 Search-n-Protect. 자 그럼 시작. 살포시 해당 부분에서 음악을 눌러주며 보면 더욱 해피.

 

Wall-E OST 중, ‘Wall E’ (YouTube)


…정면샷. 기본 조형이 잘 되어 있다니까.


…눈 반짝! 시켜보려고 플래시를 터트렸음.


…쓰레기를 넣는 앞칸이 열린다.


…사실 뒷칸도 열린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약간 웨더링 덧칠을 더 해줌. 왠지 700년의 쓰레기장 노동의 흔적이 좀 약해서.


…옆모습.


…고무 재질의 무한궤도는 실제로 작동한다. DX피겨 가운데 유일하게 이 모델만 작동.


…디테일이 생각보다 꽤 정교하다.


…등짝 좀 보자.


…U-Repair의 특징은 각 부품을 모두 분해할 수 있다는 것. 적당히 떼어 내면 박스 변신모드 재현.


…로보트적인 무심한 표정과, 주인공스러운 귀여운 표정 구현 가능.


…접근 모드. 가동성이 꽤 훌륭.

Wall-E OST 중, ‘Eve’ (YouTube)


…콤팩트 차렷자세.


…뒤에 버튼을 누르면 식물 수납고가 열린다.



…머리를 살짝 눌러주면, 눈 표정이 바뀐다! 작중에서처럼 아예 화면으로 광원효과를 넣지 못하는 한도 내에서는, 이브의 표정연기를 재현하기 위한 최고의 기믹.


…등짝 좀 보자. 수납고 여는 버튼이 보인다. 또한 스탠드와 목과 팔 연결 조인트도 투명 부품 처리를 해서, 이브 특유의 떠다니는 느낌을 잘 살려낸다.


…옆모습.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겟지만, 이브의 디자인에는 아이팟 디자이너의 숨결이…


…한쪽 팔을 빔 병기 팔로 교체 가능. 반란군 모드.

Wall-E OST 중, ‘First Date’ (YouTube)


…빔으로 이거저거 부수는 와중에 만남.


…각종 아이템으로 환심을 삼.


…이전에 주워놨던 필살 레어 아이템, 식물 새싹으로 공략.


…여차저차 결국 둘은 맺어져서 오래오래 잘 살았다는. (중간에 우주도 가로지르고 인류문명도 구하지만 대충 생략)


…”이바, 사실은 내겐 숨겨둔 딸이…”


…”월리, 사실은 나도…” (찬조출연: 천하무적 요츠바)

Wall-E OST 중, ‘Define Dancing’ (YouTube)


… (살짝 연출사진) 여튼 본격 모형이 아닌 토이 범주에서 나올 수 있는 퀄리티로는 최상급.

!@#… 물론 c모와 달리 파산의 구렁텅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자들은 Ultimate Wall-E에 눈독을 들이시리라 믿는다.

!@#… 특별부록: 디즈니사가 자사에서 협력하는 신용카드 회원들에게 선물로 쏴줬다는, 페이퍼크래프트 버전 월E. 종이질 좀 하실 줄 아는 분들은 도화지에 컬러프린터로 뽑아서, 한번 만들어보시길. (클릭)

Copyleft 2008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Trackback URL for this post: https://capcold.net/blog/1317/trackback
16 thoughts on “Wall-E와 EVE DX피겨 [Thinkway Toys]

Trackbacks/Pings

  1. Pingback by [미르기닷컴]

    픽사가 만든 최고의 러브스토리, 애니메이션 『월-E』….

    【미르기닷컴】 지난 2008년 7월 30일, 픽사(PIXAR)의 최신작 애니메이션 『월-E』의 언론시사회가 있었습니다. 미국 개봉 당시 워낙 호평을 받고 있었기에 상당히 기대를 했지만, 역시나 기대에 …

Comments


  1. 후….벌벌떨리는 금단현상을 자제하며 두어장만 보면서 놀라다가 마우스 스크롤을 제대로 아래로 마구 내렸습니다.스포일러 스포일러 어택을 혹시나 염려하여

    Cars 만 해도 저는 정말 만족스럽게 봤는데, 국내반응은 개봉때부터 찬물~

    여하튼 8월 10일을 D데이로 잡고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중 입니다..후후

  2. 기계를 이토록 귀엽게 만들 수 있다니ㅠㅠ 저 노래방 리모컨으로 움직이는 녀석은 얼마랍니까?

  3. !@#… nomodem님/ 티저 트레일러 만큼의 스포일러도 없습니다;;; 여튼 훈훈한 로맨스 월E와 살벌한 범죄드라마 다크나이트라는 두 극단이, 어린이 캐릭터쑈와 슈퍼히어로 액션이라는 약간 왜곡된 감각으로 홍보되어버린 듯 해서 좀 신기합니다.

    모과님/ 노래방 리모콘 녀석은 가을 출시 예정으로, 250불(한화 26만원 가량)에 예약중입니다. 저는 비록 소심해서 지르지 못해도, 잠재적 용자들에게 뽐뿌질은 얼마든지!

    혜란님/ 이런저런 국내 피겨샵에도 이미 들어와있으니, 지름의 길은 가깝습니다 :-)

  4. 72,800원짜리 무선조종되는 것도 있군요!! 침이 꼴딱꼴딱….

  5. 재작년이었나? 고래에서 원고청탁이 왔을 때 이런 꼬맹이 로봇들의 사랑 우정 신구모델간의 갈등 등등을 그린 작품을 해볼까 고민을 했었는데… 흑흑 이 디자인만 봐도 의욕이 꺾이는데 영화까지 보고나면 타격이 더 할듯.

  6. !@#… 모과님/ 그런 이야기에는 큐트함이 필수요소인데, 모과님의 큐트함에 대한 재능은 녹용이를 탄생시키면서 이미 소진되어버렸…;;; (핫핫)

  7. 재능을 소진해가면서까지 만들어 낸 큐티캐릭터가 티셔츠쪼가리 하나 못 남기다니!! OTL

  8. !@#… 모과님/ 언젠간 음성칩 내장 피겨 쪽으로 방향을 한 번;;; 우선, 캐릭 업체를 낚기 위해서 먼저 대세로 만드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빠삐녹용이라든지…

  9. 오늘 봤습니다. 그런데 SF와 미국애니의 코드를 그냥 애들만화로만 보는 사람들한텐 지루한 듯 하더군요. 그래도 젊은 여자분들은 월리가 귀엽다고 무지 좋아하더이다. 스텝롤까지 다 본 뒤에 나가던 한 여자분 왈 “로봇도 연애하는 줄은 몰랐네”. 뭐, 저한테는 무지 재미있었습니다.

    P.S : 그나저나 마지막 BnL로고는 좀 깼습니다. 하하 ^^;;

  10. !@#… 지나가던이님/ 의미없는 소비욕구를 부추켜서 시스템을 굴려가는(그래서 환경 파멸을 만들어내는) 미국식 거대기업 문화를 까는 명작을, 미국식 거대기업인 디즈니에서 만든다는 모순을 스스로 인지하고 있다는 자학(?) 개그죠. 작품을 보고 뽐뿌받아 구비한 위 피겨들의 플라스틱(!) 포장지와 우송 박스는 다 어디로 갔겠습니까…;;; // 한국에서의 지극히 아동모험틱한 홍보컨셉은 무척 많이 아쉽습니다. 아예 프랑스 인간들처럼(클릭… “유혹 방법 강의”라니!) 로맨스로 강조했어야 했거늘.

  11. 사실, 작중의 BnL에 대해선 좀 포스팅을 해볼 건덕지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단순한 악의 축은 아니니까요. 귀찮음만 제거한다면..

  12. !@#… 지나가던이님/ 악의 축으로 단순화하기에는, 미국(은 물론 한국 등 그 방식을 열심히 따라가는 전세계의 수많은 나라들)의 현재 생활 패턴에 지나칠 정도로 깊숙하게 들어와있으니까요. 여튼 훌륭한 포스팅은 물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13. 영화 보고 나서 이~바.. 월~이 이러고 놉니다. (30년 어디로 살았는지 아무도 모르는 상태) 피규어는 집안 상태 상 들여놓지는 못하지만 딥디야 나오렴~ 언능~ 좋은말 할때~~

  14. !@#… 우유차님/ 픽사의 전통으로 볼 때, DVD는 11월 중하순 즈음 출시되겠죠. 피규어는… 훗. 여러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악마의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