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4월 재보선 결과, 예상을 뛰어넘는 H당의 큰 패배. 하지만 절대 잊지 말자. 그분들이라면 이제부터 능히…
– 더욱 경제살리기 이미지에 올인하려고 무리수 불도저질을 강행하고,
– 더욱 핑크빛 꿈 선심성 개발 정책 허언을 남발할 것이며,
– 더욱 코어 지지자 규합을 위해 빨간 칠 이념대결을 부각시킬 것이고,
– 더욱 반대하는 모든 이들의 뒤통수를 집요하게 노릴 것이며,
– 더욱 자기 손과 입이 되어줄 세력들과 결속을 다질 것
이라는 쪽에 500원 건다. 벌레도 밟으면 꿈틀한다고 하는데, 한강변 거대올챙이괴물의 꼬리를 밟았으니 오죽 하겠는가. 잊지말자. ‘새로운 희망’ 다음 편은 ‘제국의 역습’이었다는 것을. 그러니까 새로 생긴 의석과 민심을, 어떻게 당장 지금 전개중이고 6월이면 대폭발할 문제적 법안 패키지 저지와 대안 창출을 위해 무기화할지 다시 머리를 굴리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탈시민단체, 원내진출에 성공한 진보신당은 1석을 10석 50석처럼 굴리는 기발한 전략들이 요구된다.
!@#… 단, 그 전에 딱 2박3일간만 패배자들을 놀려먹으며 즐거워하고. (핫핫)
추천 짤방1 (via 김태님) / 추천 빨방2 (by Curtis님)
— Copyleft 2009 by capcold. 이동/수정/영리 자유 —
Pingback by 민노씨.네
4.29 재보궐선거 : 요약 및 기록보관용…
4.29 재보선 요약 0. 투표율 : 매우 높은 편 ㄱ. 유권자 131만9614명 중 45만4714명 투표 34.5% 투표율(교육감 투표는 제외). ㄴ. 국회의원 재선거 5개 지역 투표율은 40.8% (예년 평균보다 꽤 높은 투표 …
Pingback by roo's me2DAY
roo의 생각…
잊지말자. ‘새로운 희망’ 다음 편은 ‘제국의 역습’이었다는 것을. …
Pingback by 다른 세상은 가능하다!
수원 촛불 또 연행, 노동절, 그리고 한나라당 재보궐선거 완패…
열심히 서명운동을 받고 있는 ‘촛불총각’ 님(사진 : 박김형준) 수원 촛불 1명이 또 연행되었습니다. 어제 수원 촛불 문화제가 끝나고 같이 뒷풀이까지 하던 ‘촛불총각’님이 오늘 아침 압수…